교컴메뉴
교컴소개 이용안내 소셜교컴 나눔마당 배움마당 자료마당 교과마당 초등마당 특수마당 글로벌교컴 온라인프로젝트학습 교컴 UCC

:::: 교컴가족 로그인(0)

  • 주간 검색어
  • 현재 검색어
기간 : 현재기준

@하데스님의 프로필

  • 총 80 개의 대화 (1/8페이지)
좋아요! :

은토
농사지은 고구마를 다 먹어서 급하게 밤고구마를 조금 사서 먹고 있습니다.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갈아먹는 주스와 함께 먹고 있지요. 이 곳 인천도 봄이 오고 있습니다. 많지는 않지만 화단의 매실꽃이 예쁘네요.

하데스
3월이 갑니다. 저.............많이 넘어졌어요.상차가 아물기도 전에 ........... 다시 아프고................그리고 깨달았죠. 이 길은 ㅗ디ㅣㅣ돌릴 수 없다는 걸. 앞으로 저는 얼마나 더 넘어져야 하는지 모릅니다. .......................... 그러나 반드시 이겨낼 것입니다.


은토
이를 어쩌나...그렇지 않아도 자주 넘어질까 염려되었는데...더 많이 조심하세요. 넘어지지 말라고 기도할게요. 03.28 12:51좋아요 (0)

좋아요! :

은토
저는 아직도 점심 식사 후 커피를 마신답니다. 정말 달콤한 커피이며, 행복한 오후 시간입니다.

Green
저는 위가 좀 안 좋아져서 카페인을 웬만하면 피하기로 했습니다. 그리고 너무 먹는 것을 좋아해서 그것도 잠시 내려놓기로 했어요. 가능할런지 모르겠습니다만..
되도록 인스턴트는 멀리하기로..

좋아요! :

별샘
커피 줄인 빈틈은 다른 걸로 채워도 좋을텐데...


하데스
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없는 마음의 허기가 있습니다.
교컴에서 재잘거림으로써 그 공간 채웁니다. ^^ 10.15 07:25좋아요 (0)

은토
늘 자신을 돌아보는 삶이 부럽습니다. 발전이 있게되는 원동력이지요. 시골까지 다니며 두 집 살림 하다보니 경황이 없이 하루 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.

좋아요! :

은토
알아보니 서울에도 몇 군데 있네요. 기회가 되면 저도 방문해 볼게요.


하데스
흔해요. 선생님.
다음에, 같이 가요 ^^ 10.15 07:57좋아요 (1)

별샘
파스쿠찌라


하데스
별샘과는 그 곳에서 블루베리 요거트 먹고 싶어요 ㅋ 10.15 07:58좋아요 (0)

좋아요! :

은토
저도 월요일에 수업이 몰려 있어요. 5교시 수업하고 나면 집에 갈 준비합니다.

2015.10.12 17:20 안드로이드에서 댓글좋아요 (0)
좋아요! :

은토
수업이 없을 땐 어찌 보내시나? 커피라도 한 잔 해야 하루가 즐거울텐데...커피는 드셨나요? 저는 내일이 쉬는 날이라 한 잔 더 마셨더니 기분이 더 좋네요.

별샘
화상 통화 재밌었어..ㅋ


하데스
모든 세팅을 마치고 전화드린 거였어요 ㅋ 안드로이드에서 10.09 10:09좋아요 (1)

2015.10.04 14:23 안드로이드에서 댓글좋아요북마크
좋아요! :

은토
너무 멋져요. 아들과 함께 스타벅스 가는 아빠라니...
아들이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을 거예요.

하데스
아빠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(아이를 돌보는 것)을 한 것 뿐인데요
^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^

좋아요! :

은토
어쩌나...자고 싶을 때 자지 못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랍니다. 푹 자야 건강에 좋아요.

좋아요! :

은토
시간이 지나면 곧 나아지실 것입니다. 너무 깊은 생각 속에 빠지지 말고 삶을 한발짝 멀리서 지켜보는 기회를 갖어 보세요.

하데스
그럴게요. 은토 샘. 아직은 웃을 수 없지만 언젠가는 반드시........................

별샘
이 또한 지나가리니. 20년 전에 힘들었던 일들이 있었다면 지금은 어떤가요? 인생 수십년 속에 이 순간은 그리 긴 시간은 아닐 겁니다.


하데스
현명하게 오늘을 살려구요 그러나 끝내 끊지 못한 커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저 커피는 못 끊어요 09.30 14:27좋아요 (0)

좋아요! :

은토
날씨가 좋죠? 산뜻한 공기? 머리가 아프시면 안됩니다. 늘 건강해야 해요. 추석을 앞둔 기쁜 한 주입니다.

하데스
오늘 아침은 시원하기 보다 춥네요.
가을이 짧다더니 곧 겨울이 올 것 같아요.
오늘부터 3학년 중간고사여요
저는 1학년과 3학년을 맡고 있어요.

@하데스
가입 : 2006.11.07 (6377일전)
접속 : 2018.06.01 (2156일전)
평가 :
팔로워
팔로잉
그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