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로그인
교컴 키우기 자발적 후원 |
많이 본 글
댓글 많은 글
- 1가입인사
- 2슈링클스(Shrinkles) 열쇠고리(keyring) 제작 학습지
- 3그림으로 공부하는 과학사
- 4초대! 『기준 없이』 출간 기념 스티븐 샤비로 강연 (2024년 4월 20일 토 오전 10시)
- 5페임랩(Fame Lab) 학습지
- 6새 책! 『육식, 노예제, 성별위계를 거부한 생태적 저항의 화신, 벤저민 레이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마커스 레디커·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7새 책! 『죽음의 왕, 대서양의 해적들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글 마커스 레디커, 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8마음 속 우편함
- 9스무가지 조언
- 10사랑의 다른 말
|
span> |
교컴 포토갤러리 |
교육연극/게임/놀이학습
웹 도전 골든벨 - 웹상에 저장 및 불러오기 가능
<미리보기>
http://sciencelove.com//web/web_goldenbell1/webgoldenbell.swf
웹 도전 골든벨입니다.
사용법은 아래 도전골든벨2.0과 똑같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자신의 문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<웹연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주소로 가세요>
http://sciencelove.com/zboard/bbs/view.php?id=web_gong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5
----------------<아래는 도전 골든벨2.0> 설명입니다.------------
도전골든벨 툴은 다른 선생님들이 훨씬 더 이쁘고 사용하기 좋게 많이 만들어
놓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
그런데 무작위 출제 기능이 없는 듯하여 무작위 출제 기능과 힌트 기능을 추가하여
만들어 보았습니다.
<2.0에서 추가된점>
1. 우측아래 총문제중 몇 번째 문제인지를 나오게 하였다.
2. 이전문제 로 갈 수 있도록 하였다.
3. 문제출제를 할때 발표자를 자동으로 지정하도록 하였다.(물론 중복 시키기 금지)
(즉 문제가 출제되면서 자동으로 우측상단에 발표자가 나오도록 하였다. 명단을 적어 넣으면 이름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다._
이름을 잘 적어 넣는 다면 필요에 따라서는 조이름이나, 번호가 나오게 할 수도 있다.
<특징>
1. 문제수를 원하는데로 낼 수 있다.
2. 만들어 놓은 문제를 순서대로 또는 무작위로 문제를 출제하도록 할 수 있다.
3. 문제에 대한 힌트를 넣을 수 있다.(힌트가 있는 경우에만 힌트버튼이 나타남)
4. 긴문제도 출제가 가능하다. - 문제가 길어지면 자동으로 스크롤바가 생기도록 하였다.
5. 틀렸을때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 틀렸다고 나온다.
(마우스가 틀림버튼으로 가면 학생들이 벌써 틀렸다는 것을 눈치챌 수 있으므로 똑같이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서도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누르면 틀렸다는 표시가 나온다.)
http://sciencelove.com//web/web_goldenbell1/webgoldenbell.swf
웹 도전 골든벨입니다.
사용법은 아래 도전골든벨2.0과 똑같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자신의 문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<웹연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주소로 가세요>
http://sciencelove.com/zboard/bbs/view.php?id=web_gong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5
----------------<아래는 도전 골든벨2.0> 설명입니다.------------
도전골든벨 툴은 다른 선생님들이 훨씬 더 이쁘고 사용하기 좋게 많이 만들어
놓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
그런데 무작위 출제 기능이 없는 듯하여 무작위 출제 기능과 힌트 기능을 추가하여
만들어 보았습니다.
<2.0에서 추가된점>
1. 우측아래 총문제중 몇 번째 문제인지를 나오게 하였다.
2. 이전문제 로 갈 수 있도록 하였다.
3. 문제출제를 할때 발표자를 자동으로 지정하도록 하였다.(물론 중복 시키기 금지)
(즉 문제가 출제되면서 자동으로 우측상단에 발표자가 나오도록 하였다. 명단을 적어 넣으면 이름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다._
이름을 잘 적어 넣는 다면 필요에 따라서는 조이름이나, 번호가 나오게 할 수도 있다.
<특징>
1. 문제수를 원하는데로 낼 수 있다.
2. 만들어 놓은 문제를 순서대로 또는 무작위로 문제를 출제하도록 할 수 있다.
3. 문제에 대한 힌트를 넣을 수 있다.(힌트가 있는 경우에만 힌트버튼이 나타남)
4. 긴문제도 출제가 가능하다. - 문제가 길어지면 자동으로 스크롤바가 생기도록 하였다.
5. 틀렸을때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 틀렸다고 나온다.
(마우스가 틀림버튼으로 가면 학생들이 벌써 틀렸다는 것을 눈치챌 수 있으므로 똑같이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서도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누르면 틀렸다는 표시가 나온다.)
- 웹도전골든벨.zip (0B) (50)
댓글 0개
| 엮인글 0개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---|---|---|---|---|
월별 모둠놀이 자료 100가지 [24] | 교컴지기 | 94374 | 2008.05.22 23:30 | |
[놀이학습] 각종 놀이 지도자료 93 종 [2] | 함영기 | 91418 | 2005.04.17 16:47 | |
155 | [교육연극] 드라마 관습(나심사 퍼옴) [3] | 이윤희 | 7928 | 2007.11.01 15:10 |
154 | [교육연극] 교육과정에서의 연극(소꿉놀이 퍼옴) [3] | 이윤희 | 7820 | 2007.11.01 15:04 |
153 | [교육연극] 교육연극의 흐름 [2] | 이윤희 | 7710 | 2007.11.01 15:00 |
152 | [교육연극] 영어 연극놀이 [5] | 이윤희 | 7772 | 2007.11.01 14:56 |
151 | [교육연극] 연극으로 놀면서 배우기(10월13일 춘천성림초) [9] | 이윤희 | 8272 | 2007.10.19 21:55 |
150 | [게임학습] 기억의 계단 게임(학습용) 2.0 | 김정식 | 9478 | 2007.10.18 07:09 |
149 | [놀이학습] 움직이는그림 만들기(무아레 무늬) - 출력해서 사용가능 | 김정식 | 9958 | 2007.09.20 00:59 |
148 | [게임학습] 우주선 조절게임 - 소리이용 | 김정식 | 9828 | 2007.09.02 11:37 |
147 | [게임학습] 박수소리로 움직이는 경주게임2 - 마이크사용 [2] | 김정식 | 9441 | 2007.09.01 21:19 |
146 | [게임학습] 웹 우리말 겨루기3.1 - 쉬운사용법, 웹저장 가능 [1] | 김정식 | 8141 | 2007.08.22 13:27 |
145 | [게임학습] 도전 골든벨3.2 - 스피드퀴즈와 타이머기능 추가 | 김정식 | 11762 | 2007.07.10 10:07 |
144 | [게임학습] [동기유발자료]가려진 사물 알아 맞추기 <3> [3] | 김은정 | 9544 | 2007.06.28 09:38 |
143 | [게임학습] [동기유발자료]가려진 사물 알아 맞추기 <2> [2] | 김은정 | 8556 | 2007.06.28 09:34 |
142 | [게임학습] 학습퀴즈-수학퀴즈, 통일퀴즈 | 김은정 | 8498 | 2007.06.27 23:49 |
141 | [게임학습] [동기유발자료]가려진 사물 알아 맞추기 <1> | 김은정 | 8414 | 2007.06.27 23:38 |
>> | [게임학습] 웹 도전 골든벨 - 웹상에 저장 및 불러오기 가능 | 김정식 | 7461 | 2007.06.10 18:13 |
139 | [게임학습] 도전골든벨2.0 - 무작위 출제,발표자 기능 | 김정식 | 7658 | 2007.06.03 23:06 |
138 | [게임학습] 서바이벌 단어 퀴즈 | 김정식 | 11002 | 2007.05.21 16:31 |
137 | [게임학습] 면적알아보기플래시 | 최유신 | 7296 | 2007.05.06 14:01 |
136 | [놀이학습] 원숭이 엉덩이는 | 김은정 | 8257 | 2007.04.27 19: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