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로그인
교컴 키우기 자발적 후원 |
많이 본 글
댓글 많은 글
- 1새 책! 『육식, 노예제, 성별위계를 거부한 생태적 저항의 화신, 벤저민 레이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마커스 레디커·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2새 책! 『죽음의 왕, 대서양의 해적들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글 마커스 레디커, 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3마음 속 우편함
- 4스무가지 조언
- 5사랑의 다른 말
- 6종이 아치 트러스 구조물 제작 활동지 및 도안
- 7강한 구조물과 제작(학습지)
- 82024 공연봄날이 4.24.(수) 첫 공연의 막을 올립니다.
- 9새 책! 『객체란 무엇인가 : 운동적 과정 객체론』 토머스 네일 지음, 김효진 옮김
- 10안녕하세요
|
span> |
교컴 포토갤러리 |
교육연극/게임/놀이학습
웹 도전 골든벨 - 웹상에 저장 및 불러오기 가능
<미리보기>
http://sciencelove.com//web/web_goldenbell1/webgoldenbell.swf
웹 도전 골든벨입니다.
사용법은 아래 도전골든벨2.0과 똑같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자신의 문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<웹연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주소로 가세요>
http://sciencelove.com/zboard/bbs/view.php?id=web_gong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5
----------------<아래는 도전 골든벨2.0> 설명입니다.------------
도전골든벨 툴은 다른 선생님들이 훨씬 더 이쁘고 사용하기 좋게 많이 만들어
놓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
그런데 무작위 출제 기능이 없는 듯하여 무작위 출제 기능과 힌트 기능을 추가하여
만들어 보았습니다.
<2.0에서 추가된점>
1. 우측아래 총문제중 몇 번째 문제인지를 나오게 하였다.
2. 이전문제 로 갈 수 있도록 하였다.
3. 문제출제를 할때 발표자를 자동으로 지정하도록 하였다.(물론 중복 시키기 금지)
(즉 문제가 출제되면서 자동으로 우측상단에 발표자가 나오도록 하였다. 명단을 적어 넣으면 이름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다._
이름을 잘 적어 넣는 다면 필요에 따라서는 조이름이나, 번호가 나오게 할 수도 있다.
<특징>
1. 문제수를 원하는데로 낼 수 있다.
2. 만들어 놓은 문제를 순서대로 또는 무작위로 문제를 출제하도록 할 수 있다.
3. 문제에 대한 힌트를 넣을 수 있다.(힌트가 있는 경우에만 힌트버튼이 나타남)
4. 긴문제도 출제가 가능하다. - 문제가 길어지면 자동으로 스크롤바가 생기도록 하였다.
5. 틀렸을때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 틀렸다고 나온다.
(마우스가 틀림버튼으로 가면 학생들이 벌써 틀렸다는 것을 눈치챌 수 있으므로 똑같이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서도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누르면 틀렸다는 표시가 나온다.)
http://sciencelove.com//web/web_goldenbell1/webgoldenbell.swf
웹 도전 골든벨입니다.
사용법은 아래 도전골든벨2.0과 똑같고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자신의 문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
<웹연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주소로 가세요>
http://sciencelove.com/zboard/bbs/view.php?id=web_gong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5
----------------<아래는 도전 골든벨2.0> 설명입니다.------------
도전골든벨 툴은 다른 선생님들이 훨씬 더 이쁘고 사용하기 좋게 많이 만들어
놓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
그런데 무작위 출제 기능이 없는 듯하여 무작위 출제 기능과 힌트 기능을 추가하여
만들어 보았습니다.
<2.0에서 추가된점>
1. 우측아래 총문제중 몇 번째 문제인지를 나오게 하였다.
2. 이전문제 로 갈 수 있도록 하였다.
3. 문제출제를 할때 발표자를 자동으로 지정하도록 하였다.(물론 중복 시키기 금지)
(즉 문제가 출제되면서 자동으로 우측상단에 발표자가 나오도록 하였다. 명단을 적어 넣으면 이름으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다._
이름을 잘 적어 넣는 다면 필요에 따라서는 조이름이나, 번호가 나오게 할 수도 있다.
<특징>
1. 문제수를 원하는데로 낼 수 있다.
2. 만들어 놓은 문제를 순서대로 또는 무작위로 문제를 출제하도록 할 수 있다.
3. 문제에 대한 힌트를 넣을 수 있다.(힌트가 있는 경우에만 힌트버튼이 나타남)
4. 긴문제도 출제가 가능하다. - 문제가 길어지면 자동으로 스크롤바가 생기도록 하였다.
5. 틀렸을때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 틀렸다고 나온다.
(마우스가 틀림버튼으로 가면 학생들이 벌써 틀렸다는 것을 눈치챌 수 있으므로 똑같이 정답확인 버튼을 누르면서도 CTRL 키를 누른상태에서 누르면 틀렸다는 표시가 나온다.)
- 웹도전골든벨.zip (0B) (50)
댓글 0개
| 엮인글 0개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---|---|---|---|---|
월별 모둠놀이 자료 100가지 [24] | 교컴지기 | 95008 | 2008.05.22 23:30 | |
[놀이학습] 각종 놀이 지도자료 93 종 [2] | 함영기 | 92069 | 2005.04.17 16:47 | |
55 | [교육연극] 연극놀이와 즉흥 1 [1] | 근화 | 7545 | 2009.05.08 10:03 |
54 | [교육연극] 연극으로 놀면서 배우기(10월13일 춘천성림초) [9] | 이윤희 | 8320 | 2007.10.19 21:55 |
53 | [교육연극] 영어 연극놀이 [5] | 이윤희 | 7825 | 2007.11.01 14:56 |
52 | [교육연극] 영어연극놀이 | 근화 | 9323 | 2009.07.18 15:23 |
51 | [놀이학습] 왕들도 즐긴 머리·마음 자라게 하는 게임놀이 | 교컴지기 | 21621 | 2013.04.16 08:26 |
50 | [게임학습] 우리말 겨루기2.0 | 김정식 | 8064 | 2006.06.01 21:38 |
49 | [게임학습] 우리말 겨루기3.0 - 랜덤문제출제 및 쉬운사용법 [1] | 김정식 | 10549 | 2007.01.28 18:57 |
48 | [게임학습] 우주선 조절게임 - 소리이용 | 김정식 | 9874 | 2007.09.02 11:37 |
47 | [놀이학습] 움직이는그림 만들기(무아레 무늬) - 출력해서 사용가능 | 김정식 | 10007 | 2007.09.20 00:59 |
46 | [놀이학습] 워킹메모리(카드외우기) - 스펀지2.0공부잘하는법 [1] | 김정식 | 10621 | 2008.01.29 21:08 |
45 | [놀이학습] 원숭이 엉덩이는 | 김은정 | 8300 | 2007.04.27 19:07 |
44 | [게임학습] 웹 단어조합 퍼즐1.0 - 웹상에 저장하고 불러오기 가능 [2] | 김정식 | 9240 | 2007.02.05 13:17 |
>> | [게임학습] 웹 도전 골든벨 - 웹상에 저장 및 불러오기 가능 | 김정식 | 7497 | 2007.06.10 18:13 |
42 | [게임학습] 웹 우리말 겨루기3.1 - 쉬운사용법, 웹저장 가능 [1] | 김정식 | 8180 | 2007.08.22 13:27 |
41 | [게임학습] 웹단어찾기 퍼즐 만들기 - 저장가능 | 김정식 | 10137 | 2007.02.11 19:48 |
40 | [퍼즐자료] 입체 4목 게임 | 김정식 | 10630 | 2008.01.27 23:18 |
39 | [게임학습] 재미있는 착시현상 | 김은정 | 10785 | 2006.10.18 23:59 |
38 | [게임학습] 저기요...여기에 이런 질문해도 되나요?? [1] | 박미소 | 6249 | 2004.10.23 00:45 |
37 | [교육연극] 전교연 동계 교육연극 자율연수 안내 | 이윤희 | 8043 | 2007.12.30 17:14 |
36 | [교육연극] 전국교사연극 연수를 다녀온 후 했던 전달연수2 [1] | 근화 | 10609 | 2009.11.02 20: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