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로그인
교컴 키우기 자발적 후원 |
많이 본 글
댓글 많은 글
- 1페임랩(Fame Lab) 학습지
- 2새 책! 『육식, 노예제, 성별위계를 거부한 생태적 저항의 화신, 벤저민 레이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마커스 레디커·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3새 책! 『죽음의 왕, 대서양의 해적들』 글·그림 데이비드 레스터, 글 마커스 레디커, 폴 불 엮음, 김정연 옮김, 신은주 감수
- 4마음 속 우편함
- 5스무가지 조언
- 6종이 아치 트러스 구조물 제작 활동지 및 도안
- 7사랑의 다른 말
- 8강한 구조물과 제작(학습지)
- 92024 공연봄날이 4.24.(수) 첫 공연의 막을 올립니다.
- 10새 책! 『객체란 무엇인가 : 운동적 과정 객체론』 토머스 네일 지음, 김효진 옮김
|
span> |
교컴 포토갤러리 |
초등_교육연극/게임/놀이학습
기억력게임(연관용)1.0 - 외부화일이용
* 같은 글자만 찾는 것이 아니라 서로 연관되는 내용을 가지고 기억력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수정해 보았습니다.*
예를 들면 영어단어와 영어 뜻을 연관시키거나, 나라명과 수도를 연관시키거나, 아니면 구구단과 답을 서로 연관시킬 수도 있습니다.
1. 같은 폴더에 있는 data1.txt 에 있는 name1과 name2를 자신이 원
하는 데이타로 수정하세요
2. 데이타의 수는 name1 에 18개 name2에 18개가 필요합니다. 한개
의 데이타에 들어갈 수 있는 글자수는 4자 까지만 가능합니다.
3. 연관용이기 때문에 name1 에 써넣은 데이타와 name2에 써 넣은
데이타가 서로 연관되도록 순서대로 적어 넣으셔야 합니다.
4. 학생들 전체가 함께 하고자 할때는 \'번호 보이기\' 버튼을 이용하여
돌아가면서 자신이 생각한 번호를 이야기 하게 한다.
(학급에서 반 전체를 모듬별로, 또는 개인별로 나누어서 해도
좋습니다. 영어단어와 뜻을 일치시키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
수 있겠네요)
댓글 0개
| 엮인글 0개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---|---|---|---|---|
월별 모둠놀이 자료 100가지 [24] | 교컴지기 | 94899 | 2008.05.22 23:30 | |
[놀이학습] 각종 놀이 지도자료 93 종 [2] | 함영기 | 91945 | 2005.04.17 16:47 | |
5 | [교육연극] 농장의 아이들! 연극대본 [1] | 1010 | 24060 | 2019.01.03 12:18 |
4 | [교육연극] 교육연극에서 많이 활용되는 드라마 관습 자료 [2] | 나무 | 19015 | 2011.01.16 20:30 |
3 | [게임학습] 우주선 조절게임 - 소리이용 | 김정식 | 9872 | 2007.09.02 11:37 |
2 | [게임학습] 그림맞추기(blur)1 - blur 기능 이용 그림 맞추기 | 김정식 | 7672 | 2006.11.16 14:42 |
>> | [게임학습] 기억력게임(연관용)1.0 - 외부화일이용 | 김정식 | 7063 | 2004.10.12 14:06 |